메뉴

국악방송 ‘소리를 배웁시다’ 시즌2 오픈, 김지선-박애리 출연!

[소리꾼 박애리, 개그우먼 김지선]

 

국악방송 ‘소리를 배웁시다’ 시즌2 오픈, 김지선-박애리 출연!

 

국악방송의 대표 프로그램 ‘소리를 배웁시다’가 새로운 시즌을 시작했다.

 

20일 새로운 시즌 ‘소리를 배웁시다’가 첫 방송을 시작했다. 교양프로그램에 예능적 재미를 접목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국악 예능을 만들었다.

 

진행을 맡은 김지선은 “‘소리를 배웁시다’를 새롭게 또 시작하면서 소리의 초보 딱지를 떼고, 올해는 보다 소리의 깊이를 맛보고 알아가는 시간으로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어 김지선은 “우리 소리의 즐거움을 많은 분들이 함께 배우며 느꼈으면 좋겠다.”며 프로그램을 향한 애정을 보였다.

 

이 날 방송에는 대한민국 최고의 소리꾼이자 사랑꾼 박애리가 합류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애리는 “‘소리를 배웁시다’를 통해서 많은 시청자가 우리 소리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시길 바라는 마음”이라며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연출을 맡은 정재구PD는 “웃고 즐기다 보면 어느새 우리 소리를 흥얼거리게 되는 프로그램을 만들고 싶었다”며 기획 의도를 밝혔다.

 

국악방송 백현주 사장은 “‘소리를 배웁시다’는 국악방송을 대표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다. 전문가가 아니어도 누구나 국악을 배우고, 국악을 할 수 있다는 생각을 갖게 해주는 역할을 해오고 있다. 국악 저변확대에 기여하고 있는 이 프로그램이 더 많은 시청자와 교감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고자 한다.”

 

‘소리를 배웁시다’는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오전 11시에 본방송을 한다. 본방송을 놓치더라도 방송 당일인 월요일과 수요일 밤 8시에 재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