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 만능돌’ 엘라스트, 오늘(4일) 데뷔 첫 日싱글 ‘Thrill’ 음원 공개

 

국악타임즈 송인숙 기자 | 그룹 엘라스트(E’LAST)가 데뷔 후 처음으로 일본어 버전 음원을 선보인다.


엘라스트는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Thrill’의 일본어 버전 음원을 공개한다.


‘Thrill’은 엘라스트가 지난 2월 발매한 곡으로, 박진감 넘치는 비트와 대중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댄스곡으로 일렉기타 사운드가 더해진 록 감성이 매력적이다.


이 곡은 앞서 연애 구도에서 일어날 수 있는 밀고 당기는 감정을 ‘Thrill’이라는 단어에 담아 짜릿한 전개를 그려내며 국내뿐만 아니라 수많은 글로벌 리스너들의 고막도 함께 사로잡았다.


엘라스트는 특히 지난해 첫 일본 투어를 성료하며 현지 팬덤을 빠르게 넓혀가고 있다. 이에 힘입어 데뷔 후 처음 공개하는 일본어 버전 음원을 통해 글로벌 상승세에 더욱 불을 지필 계획이다.


엘라스트의 소속사 이엔터테인먼트 측은 “일본 팬들이 보내준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음원을 공개한다. 한글 가사와는 또 다른 새로운 느낌을 선사할 일본어 버전 ‘Thrill’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첫 일본어 버전 음원을 발표하며 열도 팬심 공략에 나선 엘라스트는 계속해서 거침없는 글로벌 행보로 국내외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엘라스트의 ‘Thrill’ 일본어 버전 음원은 4일 정오부터 감상할 수 있으며 이날 오후 2시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퍼포먼스 영상이 공개된다.


[뉴스출처 : RNX]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