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패밀리’ 김남희, 냉혈한 포스 폭발! ‘조태구’ 첫 스틸 공개! ‘이목 집중’

 

국악타임즈 송인숙 기자 | tvN 월화드라마 ‘패밀리’ 김남희의 비주얼이 첫 공개됐다. 어둠 속에서 날카로운 눈빛을 빛내는 김남희의 의뭉스러운 모습이 보는 이들을 긴장하게 만든다.


오는 4월 17일(월) 첫 방송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패밀리’(연출 장정도 이정묵/극본 정유선/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아이엠티브이)는 평범한 직장인으로 신분을 위장한 국정원 블랙 요원 남편과 완벽한 가족을 꿈꾸는 달콤살벌한 아내의 아슬아슬한 가족 사수 첩보 코미디.


드라마 ‘라이브’, ‘김비서가 왜 그럴까’, ‘왕이 된 남자’, ‘우리들의 블루스’, ‘환혼’, ‘아일랜드’ 등 다수의 흥행작을 총괄 프로듀싱했던 장정도 EP(Executive Producer)가 연출을 맡고 ‘흥행 잭팟 황금 조합’ 장혁과 장나라가 함께하는 네 번째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남희는 극중 강유라(장나라 분)를 찾아온 수상한 불청객 ‘조태구’ 역을 맡았다. 조태구는 자신을 증명하고자 애쓰는 인물로 순간의 쾌락 앞에서 한없이 충동적이다. 과거 자신에게 한줄기 빛 같았던 특별한 존재 강유라의 삶을 흔들기 위해 찾아와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이와 관련 4일(화) ‘패밀리’ 측이 김남희의 극중 비주얼을 첫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조태구는 웃음기 하나 없는 포커페이스로 냉혈한 아우라를 드러내 시선을 단숨에 압도한다.


어둠 속에서도 날카롭게 빛나는 그의 서늘한 눈빛이 보는 이들의 간담을 서늘하게 한다. 이어 조태구는 순간적으로 분노가 끓어오른 듯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있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그런가 하면 다른 스틸 속 조태구는 창 밖의 동태를 면밀히 살피고 있는데, 경계심 서린 표정이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나아가 수상한 불청객 조태구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모아지는 동시에, 그가 강유라의 삶을 흔들려는 이유가 무엇일지 이들의 관계에도 호기심이 증폭된다.


tvN ‘패밀리’ 제작진은 “김남희는 첫 촬영부터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바탕으로 조태구로 완벽히 변신했다.


특히 그는 쉬는 시간에는 밝고 유머러스한 매력으로 현장 가득 웃음을 전파하다가도, 촬영에 들어가자마자 180도 돌변하는 몰입력으로 모든 스태프를 감탄케 했다. 김남희의 열연과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패밀리’는 오는 4월 17일(월)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뉴스출처 : RNX]

배너